호계중학교 로고이미지

학교장인사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 호계중학교장 이운범 사진
  • 안녕하십니까?
    울산 북구의 중심, 명문으로 도약하는
    호계중학교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학교는 2006년 3월 1일 개교하여 절개와 의리를 상징해 온 소나무처럼 늘 한결같은 모습으로 배우고 가르침에 정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청렴하고 곧은 의지를 지니면서도 발랄한 우아함이 있는 영산홍과 같이 바른 인성과 창의적 사고를 함께 지닌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배움의 샘터로 우리 학교를 학생과 교직원 가족 모두가 성실히 가꾸어 오고 있습니다.

골리앗을 이기는 데 다른 골리앗이 필요했던 것이 아닙니다. 작은 열쇠만으로도 커다란 철문을 열 수 있습니다. 역량 있는 인재로 성장한 학생들은 사회의 큰 문을 열 수 있는 꼭 필요한 열쇠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 학교가 그러한 힘을 키울 수 있는 가교가 될 수 있도록, 학생들이 중심이 되어 행복하게 앞날을 꿈꿀 수 있는 학교를 만들어 나아가는 데 저 또한 힘을 보태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부라는 것은 머리에서 시작해서 가슴으로, 다시 발로 이르는 여행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차가운 이성과 따뜻한 감성, 아름다운 품성을 지닌 미래 사회의 주역으로 우리 호계 중학교 학생들이 힘찬 도전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 02.
호계중학교장 이운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