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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교수업 학사운영 방법 설문조사
작성자 이화연 등록일 20.05.21 조회수 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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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교수업 학사운영 방법 설문조사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학부모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코로나 19의 재확산과 등교 개학이 다가옴에 따라 학생 감염병 예방 위기 대응 계획유초중등 및 특수학교 코로나 19 감염예방 관리 안내에 의거해 코로나 19의 학교 내 유입 및 감염차단 확산방지 조치 후 수업 실시 원칙에 따라 출입구, 특별실, 급식실, 복도, 화장실 등 공동이용 장소의 밀집도를 최소화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한 학사 운영방법을 교육공동체의 의견을 수렴하여 학사운영에 참고하고자 합니다. 의견이 있으신 학부모님께서는 522()까지 회답해주시기 바랍니다.

일과시간 운영에 대한 의견 조사입니다. 희망하시는 운영 형태를 선택해주십시오.

전 학년 등교 수업 희망

장점 : 안정적 수업 운영 및 평가/ 수업 밀도 강화

단점 : 간헐적 에어컨 가동으로 학생 피로도 증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학생들의 불편함 증가/ 전교생 등교로 학생 밀집도 증가에 따른 위험성 증가

등교수업 + 원격수업의 병행 운영 희망 (1학년 자유학기활동, 2,3학년 스포츠클럽활동, 전학년 동아리활동)

장점 : 안정적 수업 운영 및 평가/ 효율적인 교육활동 가능/ 학생 밀집 시간 최소화/ 더 위로 인한 에어컨 가동 및 학생 밀집 시간 감소로 감염 위험성 감소/ 마스크 착 용 시간 최소화

단점 : 원격수업 시 오후 수업에 대한 학생 집중도 하락

(학년별) 격주 원격수업 + 격주 등교 수업 운영 희망

(운영 예시 1) 3학년 등교수업 (1,2학년 원격수업)/ 1,2학년 등교수업 (3학년 원격수업)

(운영 예시 2) 3학년 전면 등교수업 + 1,2학년 격주 등교 ,격주 원격수업

장점 : 학생 밀집도 최소화 가능/ 같은 층 사용 학년 밀집도 최소화

단점 : 원격수업 진행 주간 집중도 하락 가능성, 수행평가 기간 밀집, 1단위 교과 수행 평가 어려움

등교수업 학사운영 방법 설문조사 주소: http://naver.me/GeYgoS1f


   

2020521


호 계 중 학 교 장사각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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