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계중학교 로고이미지

누리숲 소식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롯데하이마트 SAFE BOX 지원
작성자 우정숙 등록일 21.03.01 조회수 40
첨부파일

울산 북구 호계중학교, 봄방학 취약계층 결식예방 SAFE BOX 전달

울산 북구 호계중학교(교장 이운범)는 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봄방학 취약계층 결식예방 SAFE BOX’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SAFE BOX’전달 사업은 롯데하이마트가 후원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북구종합사회복지관의 지원으로 진행됐다.

봄방학 결식예방을 위한 간편식과 방역용품이 1인당 5만원 상당의 물품과 월드비전이 후원한 KF94 마스크 발열내의로 구성한 키트를 돌봄 사각지대 필요 가정 40곳에 전달했다.

코로나 3차 유행으로 지역사회복지관과 지역아동센터가 휴관하고 겨울방학과 봄방학이 장기간 이어지면서 더욱 어려운 상황에 놓인 돌봄 사각지대 학생들을 위해 지역사회와 학교가 함께 공동사업으로 진행했다. 학교 교육복지사업 전담인력인 교육복지사는 학생들을 모니터링하면서 필요한 시점에 키트를 전달할 있어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운범 교장은 “롯데하이마트의 사회공헌과 어려울 함께해 주는 월드비전에 감사드린다”라며 “돌봄 사각지대에 놓인 학생들을 겨울방학과 봄방학에 이어 다시 한번 살펴보고 챙겨줄 있어 마음이 놓이고, 학기 준비까지 지속적인 돌봄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울산 KBS 라디오 방송-패러디 시 쓰기 인터뷰
다음글 윤동주 별 헤는 밤 패러디 시 쓰기 우수작 선정 시상